HOME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보도자료
갤러리
- 사진갤러리
- 영상갤러리
이벤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2024 부산바다축제 「다대 불꽃쇼」   풍랑주의보로 28일(일)로 연기
축제조직위  작성일 2024.07.26  조회 7399    
관련자료1 : 보도자료(2024 부산바다축제 「다대 불꽃쇼」 풍랑주의보로 28일(일)로 연기).hwp

 

2024 부산바다축제 다대 불꽃쇼」 

풍랑주의보로 28()로 연기

 

7.26. 정오 부산앞바다에 풍랑주의보가 발표됨에 따라, 다대 불꽃쇼일정 연기당초 7.26. 20시에서 7.28. 2030분 예정으로 조정

그 외 나이트풀파티 다대포 해변포차 장애인 한바다축제는 예정대로 진행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태풍 '개미'의 영향으로 오늘(26) 정오 부산 앞바다에 풍랑주의보가 발효됨에 따라 오늘 오후 8시 다대포해수욕장에서 개최 예정이던 부산바다축제의 다대 불꽃쇼728일 오후 830분경으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태풍 '개미'는 중국 내륙에서 북상하며 28일 소멸 예정이나 해상에는 여전히 큰 영향을 미쳐 기상청은 오늘 낮 12시에 유의파고 및 풍속 기준에 따라 부산 앞바다에 풍랑주의보를 발효했다.

 

해상 불꽃쇼는 바다 위에 바지선을 띄워 불꽃을 연출하는 행사이기에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해역에서는 안전상 바지선이 출항할 수 없어 부득이하게 축제 마지막 날인 728일 포크락() 콘서트 이후로 연기하게 됐다.

     

한편, 바다축제의 킬러콘텐츠인 나이트풀파티 다대포 해변포차 장애인 한바다축제는 풍랑주의보와 관계없이 예정대로 진행된다.

 

다만, 불꽃쇼가 연기됨에 따라 28일 서핑 프로그램 사전예약자에 대해서는 일정 조정 사항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공식 누리집(www.bfo.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근록 시 관광마이스국장은 기상 상황으로 인해 당초 계획대로 불꽃쇼를 진행하지 못하게 돼 매우 아쉽지만, 여러 관계자들의 도움과 지원으로 일요일 다대포 밤하늘에 화려한 불꽃을 쏘아 올려 또 하나의 추억을 남기고자 하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47813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 237번길 28 2층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