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산축제조직위원회 공고 제2025 - 08호 「2025 부산 밀 페스티벌」 밀푸드편집샵 참여 브랜드 공개 모집 □ 행사개요 ○ (행 사 명) 2025 부산 밀 페스티벌 ○ (행사기간) 25. 5. 5.(월) ~ 6.(화) 11:00~20:00 / 2일간 ○ (행사장소) 화명생태공원 일원 ○ (주최/주관) 부산광역시/(사)부산축제조직위원회 □ 모집개요 ○ (모집기간) : 25. 4. 11.(금) ~ 4. 20.(일) 24:00 ※시간 엄수 ○ (모집내용) : 밀을 활용한 주메뉴 1가지 이상의 식품 조리 및 판매 - 모집분야 : 밀푸드편집샵 참여 브랜드 모집 - 운영일정 : 25. 5. 5.(월) ~ 5. 6.(화) 11:00~20:00 ※운영시간 준수 - 참가비용 : 1,500,000원 ※VAT포함 ○ (심사방법) : 서류심사 ※제출서류를 기반으로 심사·평가하여 참여 브랜드 선정 ※단,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제공사항 - MQ텐트 2동(3m×3m), 듀라테이블 2개(가로1.8m), 의자 4개 - 부스 현수막, 메뉴판 제공 ※ 현수막 기재용 10자 이하 텍스트 첨부(통일된 디자인 제공) - 전기(3kw), 가스, 오폐수 처리 등 조리를 위한 기본 제반시설 제공 ※ 전기(3kw)이상 사용시 입점 업체 자체부담 ※ 기재된 기본 제반시설 외 필요한 물품은 입점 업체 자체 준비 또는 비용 지불(사전협의필요) - 다회용기, QR결제시스템 제공 ※ 제공되는 QR결제시스템으로만 결제 가능 ※ 카드 및 결제시스템 수수료(약5%)를 제외한 판매금은 업체에 귀속됨 □ 자격요건 및 제출서류 구분 | 주요내용 | 자격요건 | 밀을 활용한 주메뉴 1가지 이상 포함 ※ 단, 단일메뉴 20,000원 이하 책정 축제 기간 전일 참여 가능자(운영시간 엄수) 단순가열식품 등 기계생산품 및 주류 판매 불가 고용되거나 협업하는 인력 보건증 필수 결제는 제공되는 QR결제시스템 사용 필수 행사장에서 제공하는 다회용기 사용이 가능한 업체 |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1부(붙임1)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붙임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위생교육수료증(대표자) 1부 보건증 사본(대표자) 1부 ※ 협의 및 계약시 대표자 이외 모든 운영인력 보건증 제출 필수 |
□ 신청방법 및 모집일정 ○ (신청방법) 제출자료 작성 후 이메일 접수 ([email protected]) - 제출자료 작성 및 날인 후, 스캔 또는 PDF 파일 접수 ※ 파일명과 이메일 제목은 '밀푸드편집샵 참여_브랜드명'으로 발송 ※ 정확한 연락처 기재 필수(심사결과 별도 개별 통보) ○ (모집일정) ※상기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접수 | ▶ | 결과발표 | ▶ | 행사참여 | 4.11.(금) ~ 20.(일) | 4.21.(월) | 5.5.(월) ~ 6.(화) |
□ 유의사항 ○ 배치는 관람객의 동선 등을 고려하여 조직위 측에서 지정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 사실 발견 시 평가제한 및 협상을 취소함 ○ 신청서상에 기재된 메뉴 외 판매 금지 ○ 상품별 가격표시 의무(가격 임의 변경 금지) ○ 부스의 확장·이동·철거 등 시설물 무단 변경 또는 설치 금지 ○ 우천 등 자연재해로 인해 행사 진행 여부는 달라질 수 있음 ○ 신청서 평가 내용과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문의 : (사)부산축제조직위원회 기획2팀(051-713-5033/[email prot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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